안녕하세요 :)
오늘은 겨울날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 좋은 맛있는 꼬치집! 삼전역 '꼬치집'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위치는 삼전역 4번출구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걸어서 5분정도 쭉 걸어가면 나오는 아주 편한곳에 위치합니다!
처음 딱 들어가려고 보니 별관처럼 보이는 곳과 본관이 있더라구요! 별관까지 있다는건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겠죠..?
저희는 본관에 사람이 많아서 바로 별관으로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꼬치집에 알맞게 꼬치종류들이 있었고, 간단하게 같이 먹기 좋은 어묵탕도 판매중이였어요.
둘러보니 대부분 꼬치랑 어묵탕을 많이 시키시길래 저희도 꼬치와 어묵탕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원래는 모둠꼬치로 시키려고 했으나 은행을 좋아하지 않아서 파닭 5꼬치와 삼겹한줄이 뭘까 너무 궁금해서 그렇게 시키기로 했습니다.
주문은 어떻게 하냐구요..?

ㅋㅋㅋㅋㅋ이렇게 합니다.
준코 같은곳에서 많이 보던 전화기로 들고 "파닭꼬치 5개, 삼겹 한줄, 어묵탕, 테라하나 새로하나요~" 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좀 기다리고 나면 어묵탕이 등장합니다!

빨리나오는 안주라고 하셨는데 정말 빨리 나왔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뜨끈한 어묵탕과 함께 쏘맥을 마셔주니 추운 겨울 몸을 뜨뜻하게 녹일 수 있었어요 ㅎㅎ
그렇게 쏘맥을 좀 먹으며 기다리다보니 꼬치가 등장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삼겹한줄 진짜 또 먹고 싶어요!! 진짜 적당히 너무 잘 익혀져서 구워먹었을때랑은 다른?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양념이 진짜 너무 잘 스며들어서 시간이 좀 걸려도 꼬치로 구워져서 나온 이유가 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대존맛..
파닭은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커서 양이 많아서 남겼다는 사실..

이렇게 술을 술술~부르는 안주였습니다.
별 5개 중에 3.5점 드립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조금 더 메뉴 구성이 다양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그 외에는 너무 맛있고 꼬치집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바글바글 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송파 삼전역 근처에 간단하게 술한잔 하기 좋은 곳 찾으시는 분들~ 꼬치집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술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